본문으로 바로가기

 

★2015타이어뱅크 프로야구 경기결과★

9월 6일 넥센히어로즈 VS SK와이번스 13차전 (문학 넥센 3 : 7 SK)

 

SK와이번스는 6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넥센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선발 박종훈의 호투와 최정, 이재원, 정의윤 홈런포에 힘입어 7-3으로 승리했습니다다. 시즌 성적 55승 2무 54패로 8위를 유지하며 7윌 KIA와 1게임반차. 반면 넥센은 연승 행진이 8에서 끊기며 시즌 성적 68승 1무 55패로 4위를 유지했습니다. 3위 두산과는 1경기차.

초반부터 SK는 1회말 이명기의 볼넷에 이어 최정의 좌월 투런홈런이 터지며 선취점을 뽑았습니다.
홈런포는 2회와 3회에도 이어졌습니다. 2회에는 이재원이 좌월 솔로홈런을 때렸으며 3회에는 정의윤이 2사 1루에서 또 다시 좌월 투런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최근 4경기에서 피홈런이 없었던 넥센 선발 라이언 피어밴드는 이날 3이닝 연속 홈런포를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4회와 5회 숨을 고른 SK는 6회 박정권의 중전 적시타와 박재상의 내야 땅볼로 2점을 추가, 7-0까지 점수를 벌렸습니다.

5회까지 단 한 타자도 출루하지 못한 넥센은 7회 반격에 나섰습니다. 1사 2루에서 이택근의 중전 적시타로 첫 득점을 올린 넥센은 김재현과 고종욱의 적시타로 3-7까지 따라 붙었습니다.
이어진 2사 만루. 타석에 브래드 스나이더가 들어서 넥센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지만 1루수 앞 땅볼로 돌아서며 더 이상의 추격에는 실패했습니다.
이후 SK는 신재웅, 윤길현, 정우람 불펜진을 앞세워 무실점으로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SK 선발 박종훈은 5이닝 퍼펙트 등 6⅔이닝 5피안타 6탈삼진 1사사구 3실점으로 호투하며 시즌 4승(7패)째를 챙겼다.
타선에서는 최정이 홈런 포함 2안타 2타점 3득점, 이재원도 모처럼 홈런 포함 멀티히트로 제 몫을 해냈습니다. 정의윤도 홈런으로 2타점을 기록했습니다.
반면 넥센은 호투를 이어가던 피어밴드가 5이닝 7피안타 7실점으로 무너지며 연승이 끊겼습니다. 타선에서는 고종욱이 2안타 1타점 1도루로 활약했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랬습니다.

두팀은 7일 하루를 쉬고 8일부터 다시 일정에 들어갑니다. SK는 홈에서 롯데와의 일전을 치루게 되는데요. 선발로는 린드블럼과 켈리가 예고되어 있습니다. 넥센도 홈에서 두산을 만납니다. 장원준과 벤헤켄의 맞대결입니다.

 

 

 

 

 


(상기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사에 있으며, 포스팅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인용의 용도로만 사용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추천정보